지니5670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0님의 샐러드팜 게맛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0
리뷰24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5.08
게맛살에 오이.양파를 조금씩 넣고 마요네즈 3~4큰술, 허니머스다드 1큰술, 레몬즙 0.5큰술, 올리고당 0.5큰술, 소금/후추 약간을 넣고 빙글빙글 하면 완성입니다.좀더 맛있게 먹으려면 사과나 건과류를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220kcal
샐러드팜게맛살샐러드
4.9(리뷰 29개)
·식단기록12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