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비노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비노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비노
리뷰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9
여러 빵집을 돌면서 빵투어를 다닐만큼 빵순이입니다. 이번에는 도너츠빵을 사봤어요. 운동 후에 간단히 먹기에 좋은데 도너츠지맨 폭신폭신하고 버터맛이 강한 빵이에요. 모양은 다르지만 맛은 비슷한데 아이스 이몌리카노랑 너무 어울리네요.
#일반식 #아침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