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삼히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삼히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삼히
리뷰43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9
선홍빛 육색이 신선해 보이며, 적절한 지방층 덕분에 고소한 풍미가 가득합니다. 얇게 썰려 있어 불판 위에서 금방 익어 간편하고, 씹을수록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네요. 구이용은 물론 된장찌개나 샤부샤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기 좋고 가성비까지 훌륭해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