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8986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8986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8986
리뷰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9
진하게 우려낸 사골육수가 일품입니다. 쫄깃한 면발에 고명으로 올라간 고기 고소함이 더해져 보양식을 먹은 기분이에요. 기계 면으로는 절대 낼 수 없는 손칼국수 특유의 쫄깃하고 찰진 식감이 예술입니다. 면 두께가 조금씩 달라서 씹는 재미가 있고, 국물이 면에 잘 배어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