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9
GS25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정통불고기버거를 먹었습니다. 167g, 428kcal , 2900원입니다. 집에서 전자레인지에 50초 돌렸더니 따뜻한 버거가 되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돼지불고기와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달짝지근한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9g)
576kcal
GS25불고기버거
4.8(리뷰 20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