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good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nicegood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icegood
리뷰8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9
복숭아향이 첨가되어서 향이 부드럽고 달콤하며 상큼함도 담아있어서 식후에 한잔씩해도 좋으네요. 발효식초가 더해져서 기름진 음식후에 먹으면 더 좋구요.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아이스음료로도 마시면 입안에 상큼함과 목넘김에 최고일듯하네요 .
#일반식 #간식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4.8(리뷰 2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