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칠갑농산 들깨칼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칠갑농산 들깨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9
여러분 들깨칼국수는 진짜 맛나요
들깨의 고소함이 고소한맛을 책임집니다 ㅎㅎㅎ
칼국수 국물이 눅진하고 맛있는데
들깨와 면발이 어우러지면..
이건 먹다가 이마 한번치고 춤추고싶은
그런 맘이 됩니다 ㅎㅎ
들깨니까 건강도 어느정도 챙긴다는거~
#일반식 #아침

1인분(203.5g)
212kcal
칠갑농산들깨칼국수
4.8(리뷰 14개)
·식단기록14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