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9
시장에 갔다가 반찬집에서 편육을 사왔어요.
편육은 새우젓과 맛있게 익은 김치랑 상추만 있으면 맛있게 먹는답니다.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편육 한점을 상추쌈싸서 새우젓올려서 먹으면 꿀맛이네요.
고기가 어쩜이렇게 부드럽게 잘 삶았는지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