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시아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렌시아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렌시아
리뷰103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9
큐브스테이크는 한입 크기로 먹기 편했고 육즙이 살아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잘 느껴졌고, 은은한 불향과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 만족스러웠습니다. 간도 적당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고, 밥이나 곁들임 음식과도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