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8497님의 땅콩조림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418497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8497
리뷰104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1
중부시장에서 국산땅콩을 20000원치 사서만들었어요
땅콩을 푹 삶아 익은다음 간장 매실 올리고당 넣고
조금 조렸어요
마무리는 꿀과 참기름을 깨 넣었어묘
서리태 콩도 국산을 구입해서 같은방법으로 만들었어요
달작직은하고 고소해서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