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장어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장어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9
백초밪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최근에 우연히 먹었는데 회가 탄탄하고 맛있더라고요.
해산물과 회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음식 리뷰 대부분이 회네요. 원래 구성에 참치가 있는데 저는 참치를 안 좋아해서 연어로 먹었어요.
다 기름진 생선들이라 먹고 나면 배 터져요.
어릴때는 간이 센 장어초밥 계란말이초밥 타코와사비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광어초밥, 생새우초밥같은 연한맛이 더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28g)
46kcal
장어초밥
4.9(리뷰 13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