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db1207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teddb1207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teddb1207
리뷰4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9
뷔페에서 먹은 육회와 치커리샐러드입니다.
맛은 소금과 참기름과 설탕이 들어갔는지 단짠고소 쫄깃하고 약간의 기름짐이 있지만 전혀 느끼하지않아요. 치커리샐러드가 입안을 리프레시해줘서 접시로 세접시 도 먹을 수 있을거 같지만. 다른 음식을 위해 반접시정도로 마무리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