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현미잡곡밥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현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1.21
건강식으로. 현미밥을 ㅎㅎ
시금치된장국에. 말아서. 먹다
시금치가. 부드럽고. 잘씹히니
소화도. 잘되고. 맛있네요
오이는 식전에. 먹고 ㅎㅎ
넘넘 맛나요. 건강식
#혈당관리식 #아침

1공기(210g)
332kcal
현미잡곡밥
4.8(리뷰 31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