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986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986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986
리뷰12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0
기대보단 아쉬웠지만 휴게소 감성으로 먹는 얼큰 칼국수 한 그릇
휴게소에서 얼큰한 거 땡겨서 주문한 **칼국수집 얼큰 칼국수🍜 비주얼은 빨간 국물에 김치까지 딱 “해장각” 느낌이라 기대했는데 막상 맛은 생각보다 평범했던 느낌🥲
국물은 얼큰하긴 한데 깊은 맛보다는 살짝 가벼운 편이었고, 면도 엄청 쫄깃하다기보단 무난한 휴게소 스타일!
그래도 뜨끈한 국물 덕분에 이동 중 한 끼로는 괜찮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