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정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원정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원정
리뷰38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0
노릇하게 구워진 표면 속 가득 찬 육즙이 씹는 순간 팡 터지며 진한 고소함을 전합니다. 버터의 풍미가 스며든 부드러운 살코기는 쫄깃하면서도 사르르 녹아내리고, 불향 섞인 감칠맛이 입안에 길게 남습니다. 간편하게 즐기는 고기 본연의 풍성한 맛이 일품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