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10
바른선 어묵 구입하여 어묵 볶음 했어요
시중의 어묵들에 비해 기름기가 적고
담백해요
지나치게 짜거나 달지도 않고 연육 함량이
적절해서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탄력이 느껴져요
조리했을때 잘 퍼지지 않아 볶음이나 탕으로
하기에도 적합해요
잡내도 없고 뒷맛이 고소해서 별다른 양념없이도
자체의 맛이 잘 살아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