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남자기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남자기
리뷰6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0
일요일 오후 간식은 달달한게 먹고 싶어 펜트리에 있는 먹거리 중에서 찾아보기로 했어요.
오리온에서 나온 초코파이 정이 있어 먹기로 했어요.
봉지를 개봉하고 한입 베어무니 겉의 초콜릿과 속의 마시멜로가 잘 어우러져 달고 쫀득한 맛이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