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자기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자기님의 오리온 초코파이 오리지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자기
리뷰44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0
쵸코파이 앞에 놓고 늘 고민을 하게 되는거 같아요
냉장고에 넣어 뒀다가 조금 굳힌 다음에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마시멜로도 더쫀득해지고요
오리지널 첨 맛본 초코파이는 오리온였지요
쵸코렛의 검은듯한 색깔과 속에 박혀있는 마시멜로가 얼마가 맛있던지 그땐 살찌는게 뭔지 모를때가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2g)
219kcal
오리온초코파이 오리지널
4.8(리뷰 138개)
·식단기록77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