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1
우유는 역시 서울우유 아니겠어요?
라떼 타먹을때도 제일 맛있고 고소하고 풍미가 좋아요
저지방우유는 마음도 덜 부담스러워 자주 먹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뽀로로ㄹ
리뷰429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