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칼국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10
아침메뉴로 칼국수집을 가게되었어요 이집메뉴중 칼제비가 있어요 저는 국수를 싫어하는편인데 수제비를 더 좋아합니다 칼제비를 칼국수반 수제비반으로 들어가는 메뉴라서 수제비도먹고 칼국수도 먹을수 있어 배고플때는 주문하게되는 메뉴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