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맘님의 명태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맘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맘
리뷰12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1
살이 통통~ 밥도둑 명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추운날 먹기 좋은 음식~
메뉴로 추천합니다.
육수를 잘 내어야 국물도 시원한거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댕맘
리뷰126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