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10
칼국수입니다~ 국물이 진하고 고소해서 한입 먹자마자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면도 쫄깃하면서 부드러워 국물과 잘 어울렸고, 김가루랑 들깨가루를 섞어 먹으니 국물이 더 진해져서 좋았습니당ㅎㅎ 자극적이지 않은데도 계속 당기는 맛이라 든든하게 한 끼 해결하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