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단무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단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0
단무지는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맛을 깔끔하게 잡아줬어요. 중국음식 먹을때 빠질 수 없는 필수 반찬으로 은은한 무의 단맛과 시원한 절임 향이 퍼져 느끼한 음식과 함께 먹기 매우 좋았어요. 얇은 단무지를 선호해요
#일반식 #점심

1종지(20g)
5kcal
단무지
4.8(리뷰 411개)
·식단기록1.9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