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2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10
부모님과 주말에 누룽지백숙 먹고왔어요
전현무계획에 나오는 용인에 있는 맛집이에요
백숙은 잡내 없이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백숙 뒤에 먹는 누룽지는 정말 구수해서 최고예요
먹고나서 소화도 잘되고 몸보신하고 온 기분입니다
부모님도,정말 좋아하셨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900g)
675kcal
마니커누룽지백숙
4.9(리뷰 4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