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0
고깃집에서 나온 육회예요
참기름의 향긋함과 소고기 지방의 은은한
풍미가 입안에 확 퍼지네요
배에서 나오는 천연과즙이 고기의 감칠맛을
끌어 올려주고 간장베이스의 양념이 고기
단백질의 맛을 응축시켜 주네요
쫀득하고 찰진 식감이 일품이고 고기 조직
사이에서 육즙이 배어나와 부드럽게 넘어가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