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빌레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빌레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빌레
리뷰6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0
이차돌 처음방문 해봤는데 양적고 저렴한대 요즘 물가에 괜찮은거 같아요 특히 간장양파절임
몇 번을 리필해 먹었는지 모르겠음 곁들임으로 차돌된장찌개도 시켰는데 맛있어요 진하고 깊은 국물어 두부 약간에 기름짐으로 더욱 감칠맛이 나요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