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짱짱맨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짱짱맨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짱짱맨
리뷰6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0
소고기로 유명한 함평에서 직접 공수해 온 생고기는 신선함부터 남달랐습니다. 👍 선명한 빛깔과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씹을수록 고소한 육향이 입안 가득 퍼졌어요. 🤤식당에서 먹을땐 고추장 양념에 찍어 먹어 감칠맛이 더 나지만 집에선 아쉬운데로 참기름과 소금으로 만든 참기름장에 살짝 찍어 먹었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고기 본연의 맛이 더욱 진하게 느껴져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