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0636님의 진미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0636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0636
리뷰9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10
진미채는 고소하면서도 달콤매콤한 양념이 잘 어우러져 밥반찬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음식입니다.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졌고, 너무 질기지 않아 먹기 편했습니다. 적당한 매콤함 덕분에 자꾸 손이 가는 반찬이었으며, 도시락 반찬이나 간단한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