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꾸리리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꾸꾸리리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꾸꾸리리
리뷰21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0
가족들과 외식으로 점심으로 먹은 육회에요 늘 먹던 육회가 아니라 퓨전식 육회로 더 새럽게 느껴졌어요 신선한 육회에 다양한 야채와 상큼한 소스가 입맛을 돋구고 별미처럼 느껴지네요 육회와 함께 곁들여 먹은 복분자주도 너무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