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11
오늘 저녁 집에서 정성스럽게 구운 안심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져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고소한 버터 향을 입혀 시어링했더니 전문 레스토랑이 부럽지 않을 만큼 풍미가 깊었고, 여기에 레드 와인 한 잔을 곁들이니 고기의 감칠맛이 더욱 살아나더라고요. 고단백 안심 부위라 영양도 챙기면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기기에 딱 좋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