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11
점심으로 식당에서 먹은 봄동 겉절이입니다. 봄동요리가 한동안 유행이였는데 식당에서도 봄동 겉절이가 나와서 반가웠어요. 아삭한 봄동에 매콤한 양념으로 절여서 밥반찬으로 잘 어울렸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133kcal
GS25제철 봄동 샐러드
4.8(리뷰 70개)
·식단기록3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