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1
차돌박이 탄탄멘이예요 해리단길에 있는 아시아 식당에서 먹었어요 약간 마라맛이 나는데 그것보다 더 원래의 맛들이 더 많이 나면 좋겟어요 그래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