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고래사어묵 땡초 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고래사어묵 땡초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11
어제는 저녁으로 가족들이랑 다같이 어묵을 끓여준다음에 맛나게 먹어주었습니다. 어묵의 맛이 매우 쫄깃하고 통통해서 맛이 좋더라구요. 땡초 어묵이라서 많이 매우면 어쩌지라는 걱정이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까 별로 맵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5kcal
고래사어묵땡초 어묵
4.7(리뷰 7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