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6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1
어묵을 우선 끓는물에 한번 헹궈주고 알맞은 크기로 썰어줍니다. 준비한 팬에 마늘 기름에 볶다가 파란 파 대신 요즘 제철 야채 마늘쫑을 썰어서 맛도 내고 색도 내고 간은 간장과 고추장으로 가볍게 버무려서 밥반찬으로 잘 먹으려고 준비해서 먹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