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77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폭풍77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폭풍77
리뷰7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1
바다하면 칼국수가 생각나는것
참 어쩔수 없다
확실히 해물 종류가 다르고
국물이 정말 끝내준다
깔끔하고 진하고 면도 쫀득쫀득해서
너무 맛있었다
2인분 주문했는데 3인분은 나온거 같다
전복도 들어있고 낙지도 들어있고
완전 짱이다
너무 맛있게 먹은 점심이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