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1
오늘처럼 비오고 쌀쌀한 날엔 뜨끈한 국물이 생각이나 점심에 따끈한 국물에 큼직한 유부 튀김과 통통한 우동 면발이 어우러진 유부우동먹었어요 국물 한입 마시자마자 담백하면서도 깊은 감칠맛이 느껴져 계속 먹게되는 맛이었어요 유부도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고, 탱글탱글 쫄깃한 우동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