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888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MS888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MS888
리뷰324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11
오늘 저녁으로 차돌박이를 먹었는데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인상적이었다. 얇게 썰어진 고기가 불판 위에서 금방 익어 먹기 편했고, 씹을수록 진한 육즙이 퍼져 입안 가득 고기의 맛이 느껴졌다. 기름진 맛이 부담스럽지 않고 담백하게 어우러져 쌈채소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다. 따뜻한 된장찌개와 같이 먹으니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맛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