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마니커 누룽지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5.11
온가족이 누룽지 백숙을 먹으러 출발
오늘도 대기 번호를 받아 기다렸다
한상 차림 시원한 물김치 배추김치 깎두기
오이와고추
짜잔 누룽지 백숙이 나왔다
닭고기 먼저 먹다가 누룽지를 먹는 순간
이맛 이야 찹쌀과 섞은 누룽지 의 맛은 쫄깃함
부드러움이 함께 한다 깍두기와 먹으면 더 맛 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900g)
675kcal
마니커누룽지백숙
4.9(리뷰 4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