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53104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53104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53104
리뷰3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1
우동밋과 매운맛이 잇는데 매운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양이 적어서 한개로는 부족합니다. 다이어트용으로 먹으려 했는데 저녁식사 대용으로 먹으려고 닭가슴살을 넣어서 부족한 양을 보충했습니다. 매콤한 맛이라 닭가슴살을 넣어서 먹어도 맛은 크게 변하지않고 먹을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