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TGI Friday 버팔로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TGI Friday 버팔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11
닭날개 부위로 만든 버팔로 윙을 먹었어요. 튀김옷이 아주 얇아서 좋아요.바삭하게 구운후에 매콤한 시즈닝을 입혀서 매콤하면서도 짭쪼름합니다. 첫맛은 바삭하고 뒤 이어서 시즈닝의 맛이 입안에서 확 퍼져요. 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맛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180kcal
TGI Friday버팔로윙
4.7(리뷰 32개)
·식단기록10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