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4928님의 진미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4928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4928
리뷰17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1
진미채를 했어요 1kg오징어채를 구입했는데 양이 많아서 반만 사용해서 진미채를 만들었어요 밥이랑 김 진미채만 있어도 맛있게 먹어서 종종 해먹는 반찬이에요 이번에 구매한 오징어채는 유독 더 깔끔하고 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서 더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