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편육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11
편육은 한점 집어먹자마자 고기가 엄청 부드럽게 눌리면서 담백한 맛이 먼저 느껴졋어요. 기름진 부분은 입안에서 살짝 녹는 느낌이 있었고 살코기 부분은 쫀득하게 씹혀서 식감 차이도 괜찮았습니댜. 그냥 먹으면 고소한 맛이 은은하게 올라오고 새우젓이나 쌈장이랑 같이 먹으면 짭짤한 감칠맛이 더 살아났어용. 김치랑 같이 먹었을때는 느끼함도 잡혀서 훨씬 깔끔하게 느껴졌고, 씹을수록 고기 풍미가 천천히 퍼지는 스타일이였습ㄴ다.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잘 살아있는 음식이였어욥
#일반식 #간식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