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피그잇 안심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1
안심 스테이크 입니다. 250 그람 밖에 안 됐는데 60,000 원이었어요. 정말 비싸네요 원래 그런 가요. 그런데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미디움 레어로 구웠는데. 촉촉하고 부들부들 하고 입에 사르르 녹았어요 곁에 있는 간이 시대도 알맞게 익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3kcal
피그잇안심스테이크
4.9(리뷰 39개)
·식단기록18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