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파리바게트 가든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파리바게트 가든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11
신선한 채소가 다양하게 들어가 가볍고 산뜻하게 즐기기 좋은 샐러드였어요. 발사믹 드레싱이 참 맛있었어요. 새콤달콤한 맛이 채소와 잘 어우러졌고, 치즈가 은은한 고소함을 더해줬어요. 메인 음식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깔끔한 샐러드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8kcal
파리바게트가든샐러드
4.8(리뷰 19개)
·식단기록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