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시웅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시우시웅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시우시웅
리뷰7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1
순대집네 가서 편육을 먹었어요 사이드로 나왔는데 양이 넉넉했어요 편육은 잡내가 없이 아주 쫄깃해서 너무 맛있엇어요.. 차갑게 먹는거라 차가워도 맛있어요 머릿고기가 적당히 쫀득하고 부드러웟어요 편육은 잘 먹기 힘든건데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