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요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곰이요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곰이요
리뷰3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12
갑산면옥이라는 음식점에서 먹은 사골칼국수예요. 후기가 많아서 궁금했었는데 그냥저냥 평범한 사골칼국수처럼 느껴졌어요. 매장은 넓었구 기본적인 체인음식점 깔끔함은 있었어요. 하지만 외식물가라고해도 고기가 몇점 없는데 가격이 비싸게 느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