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라라코스트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라라코스트 스테이크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0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12
신선한 채소 위에 먹기 좋게 구워진 스테이크가 올라가 있어서 한 끼 식사로 정말 만족스러웠다.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 있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느껴졌고, 아삭한 샐러드 채소와도 잘 어울렸다. 드레싱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줬고, 가볍게 먹는 느낌이면서도 든든함까지 있어 좋았다. 건강한 식사를 한 기분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98g)
452kcal
라라코스트스테이크 샐러드
4.8(리뷰 11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