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키플 타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키플 타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12
타코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재료는 간편한데 조합이 잘 어울리는 타코샐러드입니다. 또르디아는 담백한 맛인데 야채와 고기 싸서 먹기 좋도록 잘라주었습니다. 신선한 양배추도 깨끗하게 씻어주었구요. 또르띠아에 고기랑 야채 싸서 소스올려서 먹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0)
737kcal
키플타코 샐러드
4.7(리뷰 22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