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3252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3252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3252
리뷰160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12
디저트로 버터링쿠키를 먹었어요. 버터링은 말 그대로 버터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풍미가 좋고 아주 부드러워요. 버터링은 우유와 함께 먹으면 좋은 간식이 됩니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도 매우 좋아하는 쿠키입니다.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