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12
아침부터 라면이 너무 땡기는데 양심의 가책이 느껴져서 컵누들로 대체했습니다. 참깨라면맛이 있는지 몰랐는데 편의점에서 2+1으로 팔더라구요. 스프맛은 기존 참깨라면맛과 같았어요. 칼로리가 낮으니 입터짐 방지용으로 추천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5회0